내돈내산 맛집모음집

내돈내산 부산여행 / 부산맛집 / 부산카페 / 나홀로 & 친구랑 1박2일 부산여행 루트추천 - 2일차

broccoleee 2025. 2. 19. 16:37
728x90
반응형

 

1일차에 나름 알차고 뿌듯한 일정들을 마치고 해운대 신라스테이에서 푹 쉬고 일어난 2일차 아침!

겨울이라 해가 일찍 져서 숙소에 가면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는데 저희 숙소가 완전 해운대 해수욕장 앞이었더라구요!

ㅎㅎㅎ 저녁먹으러 나갔다 들어올때까지 어두워서 둘다 못알아챈거 너무 웃겨요

체크인때 받은 아메리카노 쿠폰으로 야무지게 아침 커피를 마시고 해운대 구경하러 고고!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 해운대구 우동
개장기간 : 매년 6.1 - 8.31일

 

놀라운 사실이지만 지금까지 부산은 항상 겨울에 갔고 그러다보니 해운대는 처음 방문했는데요!

겨울이라 그런지 광안리보다 오히려 조용하고 한적한게 동해바다의 참맛을 느껴버렸습니다.

서로 사진도 많이 찍고 ! 이상하게 갈매기들이 낮게 날아다녀서 갈매기 구경도 하구,, 

슬슬 걸어서 또 해운대 근처 빈티지샵들을 구경하고 구매까지 했는데! 사진을 못남겨서 아래 추천드리는 빈티지샵 정보 남겨드릴게요!


올리언스 스토어

올리언스스토어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38번길 11 지하1층
매일 12:00 - 20:0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rleansstore_official/
 

ORLEANS STORE

the modern perspective from the past

www.orleansstore.kr

1일차에 갔던 빈티지샵보다 좀 더 밀리터리나 아메리칸캐주얼 옷들이 많은 올리언스 스토어입니다.

지하에 꽤 넓은 크기로 자리잡고 있고 들어가면 유쾌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근하지만 불편하지 않은 정도로 반겨주셔요!

밀리터리, 아메리칸 캐주얼이지만 좀 더 캐주얼한 옷들도 많고 가격대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답니다.

노트북파우치나 카드지갑같은 제품들도 제작해서 판매하고 계시는데 그것도 너무 귀엽고ㅠㅠ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는 조금 강한 빈티지 느낌이지만 좀 더 편한 캐주얼한 옷들도 많으니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시는걸 꼭!! 추천드려요!

(친구는 빈티지한 색감의 모직치마를 구매하고 저는 카멜색상의 떡볶이코트를 득템.)


광안리 대교밀면

광안리 대교밀면
부산 수영구 광남로 239
매일 10:00 - 20:00 (19:50 라스트오더)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부산에 오면 안먹을 생각이었다가도 빠지면 섭섭한 밀면.. 

대신 새로운 곳을 가보기로 해서 찾고 찾아 발견한 광안리대교밀면!

늦은 점심에 도착해서 한적하게 들어갈 수 있었고 매장앞에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도 편할듯 합니다.

저는 냉면도 밀면도 물냉 물밀면파지만 오늘만큼은 비빔이 땡겨서! 비빔밀면과 꼬맹이만두를 주문했어요.

제가 평소에 비빔을 선호하지 않는 이유가 양념장의 편차가 매우 커서인데요ㅠㅠ

광안리대교밀면의 비빔양념은 너무 짜거나 맵지 않고 재료들을 푹 숙성시킨듯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달큰한 양념이라 극 호 였습니다!!

양념안에 오징어채? 같은 것도 들어있고 양념도 넉넉해서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였답니다. 


광안역 언벤트 커피

언벤트 커피
부산 수영구 광남로 192 1층
매일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기차타러 부산역으로 가기 전 마지막으로 방문한 언벤트커피!

부산으로 향하는 기차에서 친구랑 연락하다가 여기 꼭 가보자 했던 곳 ㅎㅎㅎ 

요즘 핫한 디저트카페 < 를 찾아가는걸 선호하진 않지만 수플레 + 딸기 + 모찌는 참을 수 없었다.

모찌라니~~

사실 밀면을 먹고나서 기차시간 전까지 여유가 많진 않았지만 아쉽고싶지 않아서 빠르게 걸어서 도착했다 ㅎㅎ

그치만 수플레 특성상 조리시간이 꽤 길었고 ㅠㅠ 메뉴가 나온 뒤 5분만에 순삭하고 택시타고 부산역에 갔지만 간발의 차로 다음 기차를 타는 웃픈일이 있었당 ㅎㅎㅎ 히히 (그래도 먹어보아서 만족)

혹시나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리시간 30분정도 잡고 방문하시는걸 추천!!

 

 

첫째날보다 활동시간이 짧아서 일정이 많지 않았지만 둘째날 특히 빈티지샵과 밀면이 너어어무 좋았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부산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답니다.

부산에 짧게 가시는 분들 , 혼자 가시는 분들, 친구랑 가시는 분들 부산여행 루트에 참고하셔서 저와 같은 만족감 누리시길 바랍니다!

부산 여행 끝 !

 

728x90
반응형